손오공이샵

검색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 메인

자주하는 질문 FAQ

47
기타문의
구입한 제품의 A/S를 원할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 손오공이샵 고객센터를 통해 A/S 상담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A/S접수 및 진행상황 문의는 A/S상담원과 통화하시거나 

    A/S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는 것이 가장 정확홥니다.


    - A/S고객센터 : 02-2618-5050

    - A/S 상담신청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A/S 담당자가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.


    http://www.sonokong.co.kr/CS/ASGuide/

46
적립금/쿠폰
적립포인트 사용시 제한이 있나요?
    A :

    손오공eshop 적립포인트는 손오공eshop 내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, 현금과 같이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게임제품, 기획전 및 파격할인 제품구매 시 적립금 사용은 불가능합니다.

    (일반 제품과 해당 제품을 함께 구매 시에도 동일함)



45
주문/결제
주문을 변경 혹은 취소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 :

    주문 내용의 변경과 취소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전이면 가능합니다.

    주문 취소를 신청하시려면 홈페이지 메인 화면 좌측 하단 부분의 메뉴중 '1:1 고객상담'을

    이용하시거나, 전화 (0507-1318-8885)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고,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.


44
주문/결제
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?
    A :
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대금 결제일을 기준으로 수도권인 경우에는 2 ~ 5일정도,

    지방인 경우에는 3 ~ 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. (단, 휴일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.)


    도서/산간 및 지방 일부 지역의 경우는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으며, 자세한 배송사항 문의가

    필요하신 경우 손오공eshop 헬프데스크 1:1문의나 고객센터(0507-1318-8885)로 문의 바랍니다. 


43
주문/결제
퀵서비스로 배송 받을 수 있나요?
    A :

    손오공eshop에서 주문한 제품은 퀵서비스를 이용하여 배송 되지 않습니다.
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  4. 4
  5. 5
  6. 6
  7. 7
  8. 8
  9. 9
  10. 10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 1:1문의

0507-1318-8885

월~금 10:00 ~ 17:00

점심시간 : 12:30 ~13:30

*a/s 상담문의는 불가합니다.

A/S상담 A/S 브랜드 확인

손오공 및 마텔 제품
1577-4316
초이락컨텐츠 팩코리 제품
02-2618-5050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