손오공이샵

검색
검색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47
기타문의
구입한 제품의 A/S를 원할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 손오공이샵 고객센터를 통해 A/S 상담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A/S접수 및 진행상황 문의는 A/S상담원과 통화하시거나 

    A/S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는 것이 가장 정확홥니다.


    - A/S고객센터 : 02-2618-5050

    - A/S 상담신청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A/S 담당자가 확인하고 답변드립니다.


    http://www.sonokong.co.kr/CS/ASGuide/

46
적립금/쿠폰
적립포인트 사용시 제한이 있나요?
    A :

    손오공eshop 적립포인트는 손오공eshop 내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, 현금과 같이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게임제품, 기획전 및 파격할인 제품구매 시 적립금 사용은 불가능합니다.

    (일반 제품과 해당 제품을 함께 구매 시에도 동일함)



45
주문/결제
주문을 변경 혹은 취소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 :

    주문 내용의 변경과 취소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전이면 가능합니다.

    주문 취소를 신청하시려면 홈페이지 메인 화면 좌측 하단 부분의 메뉴중 '1:1 고객상담'을

    이용하시거나, 전화 (0507-1318-8885)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고,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.


44
주문/결제
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?
    A :
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대금 결제일을 기준으로 수도권인 경우에는 2 ~ 5일정도,

    지방인 경우에는 3 ~ 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. (단, 휴일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.)


    도서/산간 및 지방 일부 지역의 경우는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으며, 자세한 배송사항 문의가

    필요하신 경우 손오공eshop 헬프데스크 1:1문의나 고객센터(0507-1318-8885)로 문의 바랍니다. 


43
주문/결제
퀵서비스로 배송 받을 수 있나요?
    A :

    손오공eshop에서 주문한 제품은 퀵서비스를 이용하여 배송 되지 않습니다.



42
배송/반품/교환
취소 후 제품이 왔는데 그냥 사용하고 싶어요
    A :

    이미 카드취소 및 현금환불이 된 상태이거나 환불 진행중이므로 취소 주문시와 동일 조건으로 카드 재결제 및 현금 재입금후 사용 가능합니다.


    이 경우 당사 고객센터의 [1:1 문의하기]나 손오공eshop 고객센터(☎0507-1318-8885)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 



41
회원가입/탈퇴
회원탈퇴가 되지 않아요
    A :

   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진행 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 완료 후에 탈퇴 신청이 가능하며, 

    자세한 사항은[1:1문의하기] 또는 손오공eshop 고객센터(☎0507-1318-8885)로 문의 주시면,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40
배송/반품/교환
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이 왔어요.
    A :

    제품 출고시 오류로 인한 것이며, 이 경우 손오공eshop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. 

    1:1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로(☎0507-1318-8885) 문의해 주세요.

39
주문/결제
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  A :

    손오공eshop의 주문완료 된 모든 상품은 택배를 통하여 배송지 주소로 배송됩니다.

    구매금액이 실결제금액(입금금액/카드결제금액)기준 30,000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 


    30,000원 미만의 경우 주문결제 시 2,500원을 주문 금액과 함께 결제 하셔야 하며, 도서/산간 및 지방 일부 지역, 대형 상품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 


    단, 상품의 품절 또는 재고 부족 등의 특별한 사유로 인해 배송의 지연이 예상될 경우에는 미리 배송에 관한 안내를 드리며, 

    도서/산간 및 일부 지방의 경우에는 배송에 소요되는 기간이 연장될 수 있으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
38
적립금/쿠폰
적립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?
    A :

    배송이 완료되고 주문상태가 '배송완료'로 변경되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.

37
주문/결제
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?
    A :

    아래와 같은 순서로 접속 하시면 비회원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 하십니다.


    ① 손오공eshop > login  페이지접속

    ② 비회원 주문 내역 입력창 확인 

    ③ "주문자" 와 "주문번호" "주문비밀번호"를 입력하면 확인 가능


36
제품문의
제품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주세요.
    A :

    상단의 카테고리 또는 검색창을 이용하여 제품을 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.


35
기타문의
현금영수증 발행기준은 무엇인가요?
    A :

    2008년 7월부터는 금액제한 없이 1원 이상 현금거래는 모두 발급할 수 있습니다.

34
배송/반품/교환
반품 접수 안하고, 상품을 반품 보내도 되요?
    A :

    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제품을 발송하시는 경우, 내역확인 및 추적 등의 이유로 반품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    반품은 고객센터 혹은 1:1게시판을 통해서 먼저 접수를 완료 하신 후에 제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
33
주문/결제
실시간계좌이체와 무통장(가상계좌)입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    A :

    실시간 계좌이체는 주문 완료 후 바로 [실시간 계좌이체]로 연결되며,금융결제원의 안전한 거래를 위한 공인인증서 확인후 입금이 가능합니다.즉 고객님의 통장에서 결제 금액이 자동으로 결제 되는것을 말합니다.


    <실시간 계좌이체시 주의사항> 

    - 인터넷으로 상품구매와 동시에 본인 통장에서 손오공eshop로 바로 입금처리가 됩니다.

    - 실시간 계좌이체시 은행별 서비스 가능시간을 확인바랍니다.

    - 고객님의 실시간 계좌이체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- 실시간 계좌이체는 10분 이내로 결제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무통장(가상계좌)는 주문 결제 시 고객님께서 원하는 은행을 선택 하시면, 해당 은행에 맞게 1회성 가상계좌번호가 생성 되며, 고객님께서 직접 결제 금액을 입금을 하셔야 결제 처리가 되는 것을 말합니다. 
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  4. 4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 1:1문의

0507-1318-8885

월~금 10:00 ~ 17:00

점심시간 : 12:30 ~13:30

*a/s 상담문의는 불가합니다.

A/S상담 A/S 브랜드 확인

손오공 및 마텔 제품
1577-4316
초이락컨텐츠 팩코리 제품
02-2618-5050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