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사이트이용] 결제시 안심클릭 오류 (ActiveX재설정) 이용안내 FAQ - 손오공몰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[사이트이용] 결제시 안심클릭 오류 (ActiveX재설정)

손오공몰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고객님 pc에 설치된 안심클릭 처리관련 프로그램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


ActiveX재설정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① 브라우저 상단 도구→인터넷옵션→설정 부분에서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을 `페이지를 열 때마다`로 선택

② 같은 페이지의 '개체보기' 버튼을 눌러 [AnsimPluigin Class],[XacsPop Control] 두개의 액티브엑스 파일이 있다면 삭제

③ 다시 결제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새로운 액티브 엑스(Active X)를 설치하신후 결제를 진행


위 파일들이 아예 보이지 않는다면, 고객님 PC의 브라우져에서 안심클릭 Active X 설치를 막는 원인을 찾아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


① 사용하시는 악성코드나 개인 방화벽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, 설정에서 Active X 차단이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후 해제해주세요.

② 결제페이지에서 Active X 다운시에 주소창아래 팝업이 차단이 되었다는 메세지가 보일 경우,'팝업이 차단되었습니다. 팝업 또는 추가 옵션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' 라는 경고창을 클릭 합니다.

③ 현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을 클릭합니다

④ `현재 사이트의 팝업 창을 허용하시겠습니까?'에서 '예'를 클릭합니다.

⑤ 인터넷창 맨위의 '도구-팝업차단-팝업차단 설정'을 클릭하여 허용할 웹사이트 주소에 *.sonokong.co.kr을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

⑥ 브라우져를 닫은 후 새로 열어서 손오공eshop 결제페이지로 들어갑니다.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